정선군·한국전력공사 에너지복지사업 업무협약 체결
정선군·한국전력공사 에너지복지사업 업무협약 체결
  • 지병호 기자
  • 승인 2020.07.1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년 50가구 이상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 대상
- 단열시공, LED조명시설, 전기기기교체등
정선군·한국전력공사 에너지복지사업 업무협약 체결 [연리지TV]
정선군·한국전력공사 에너지복지사업 업무협약 체결 [연리지TV]

<연리지TV-편집장 지병호> 정선군(군수 최승준)과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지사장 김재관)는 1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최승준 정선군수 및 김재관 한전 정선시사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 가구 및 사회복지시설 에너지 효율화를 위한 에너지복지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너지복지 사업은 한국전력공사에서 운용하는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활용 저소득 가구 및 사회복지시설의 노후·불량 전기시설 교체, 단열시공, 창호보수 등을 통해 에너지를 절감하여 에너지복지 향상에 기여, 기후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 저탄소·녹생성장 선도적 역할을 하고자 추진하는 에너지효율화 사업이다.

정선군과 한국전력공사 에너지복지 사업 업무협약으로 매년 50가구 이상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단열시공, LED조명시설 및 고효율 전기기기 교체 등의 에너지 효율 개선을 통해 에너지복지 확대는 물론 저소득 가구 에너지 비용절감 등 생활안정에도 도움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저소득 에너지 효율개선을 위한 한국전력공사의 에너지복지 사업 추진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저소득 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발굴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