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 추석명절 전통시장 활성화 "라이브커머스" 판매
영월군 - 추석명절 전통시장 활성화 "라이브커머스" 판매
  • 지병호 기자
  • 승인 2020.09.20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 재확산세 속 추석 명절 전통시장 활력 기대
- 영월종합상사(서부시장)에서 진행
영월군, 추석명절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판매 행사 진행
영월군, 추석명절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판매 행사 진행

<연리지TV-편집장 지병호>영월군은 코로나19 재확산 하는 가운데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판매경로를 다양화로 상인들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왁자지껄 페이백” 이벤트와 “전통시장 라이브커머스”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전통시장 라이브 커머스”는 9월 19일(토) 오후 5시부터 영월종합상가(서부시장)에서 진행되며 닭발, 닭강정, 전병 등 영월을 대표하는 먹거리 3종류를 영월군청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주문을 받아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7일부터 29일까지 서부시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금액에 따라 시장상품권을 최소 5,000원에서 최대 45,000원까지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역상경기가 위축된 상황에서 이번 라이브 커머스와 페이백 이벤트가 명절 대목을 맞은 전통시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진행할 예정으로 군민 모두 함께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하지만 홍보부족으로 인해 페이스북을 통한 좋아요 및 댓글 수준은 개인 유저만도 못한 결과를 가져와 실질적인 기대를 모았던 상인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기에 충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