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 맛있는 꿈 디자인 온라인 진로박람회 개최
정선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 맛있는 꿈 디자인 온라인 진로박람회 개최
  • 지병호 기자
  • 승인 2020.11.0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 정선군 온라인 진로박람회
- 정선진로직업지원센터 주관
정선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 진로박람회 개최 [연리지TV]
정선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 진로박람회 개최 [연리지TV]

<연리지TV-편집장 지병호> 강원 정선진로직업지원센터(센터장 황진호)에서는 지역 청소년들 꿈과 미래를 위한 맛있는 꿈 디자인 “2020 정선군 온라인 진로박람회”를 개최한다. 

 정선진로직업지원센터가 주관, 정선군과 정선교육지원청 후원 이번 온라인 진로박람회는 오는 11월 2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정선지역 초·중·고 학생 2,700여 명 대상으로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정선군 진로박람회는 2018년부터 다양한 직업에 대한 이해를 넓혀 학생들이 진로를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스스로 꿈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2020 정선군 온라인 진로박람회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정선군 진로박람회라는 테마로 ▶지역 체험처를 소개하는 마실마당 ▶지역 직업인을 소개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알코줌마당 ▶학교별로 신청한 체험키트를 받아 만들어 보는 맹글락마당 ▶대학생들의 학과이야기를 들어보는 큰핵교마당 ▶내가 좋아하는 일을 일로 삼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쌍방향 진로멘토링 ▶중·고등학생들의 진로탐색을 도와주는 진로상담 ▶특성화고인 정선정보공업고등학교의 학과소개 및 진로체험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추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퀴즈왕, 설문 참가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설문 이벤트, 소감문을 작성하고 최고감상평으로 선정되면 선물을 제공하는 소감왕 이벤트, 정선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의 센터명을 내손으로 직접 만들어보고 선정되면 선물을 제공하는 작명왕 등 총 4가지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