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 삼척시 SNS 서포터즈 모집
삼척시 - 삼척시 SNS 서포터즈 모집
  • 지병호 기자
  • 승인 2020.11.2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척시 숨은 매력, 가치를 알려줄 서포터즈 공개모집
- 제 5 기 삼척시 SNS 서포터즈
SNS - 연리지TV
SNS - 연리지TV

<연리지TV-편집장 지병호> 삼척시는 SNS을 활용 시민들 소통과 참여, 공감으로 더 친밀한 시정을 펼치고, 삼척시 숨은 매력과 가치를 발굴‧소개하는 ‘제5기 삼척시 SNS 서포터즈’를 공개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로, 삼척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만 19세 이상인 자로서 삼척시 관내 현장 취재 활동에 적극적이고 사진, 영상 등 시각적 자료를 활용한 콘텐츠 기획·제작이 능숙한 사람이면 지역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11월 25일(수)부터 12월 11일(금)까지이며, 시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게재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jmy0817@korea.kr)로 기한 내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 21일(월) 개별통지 할 예정이며, 제5기 삼척시 SNS 서포터즈는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동안 현장 취재를 통해 삼척의 문화, 축제, 명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여 소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아울러, 서포터즈들에게는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와 우수 콘텐츠 보상 등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특색 있는 스토리로 삼척만의  매력을 생생하고 진솔하게 전달해 온라인 영향력을 높일 수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