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 와와정선 2층 투어버스 특별 이벤트 진행
정선군 - 와와정선 2층 투어버스 특별 이벤트 진행
  • 연리지TV
  • 승인 2021.10.2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o Go 시간탐험대
- 1인 구간 이용 5,000원, 전일 이용 10,000원
정선군, 와와정선 2층 투어버스 특별 이벤트 Go Go 시간탐험대 진행 [정선군제공]
정선군, 와와정선 2층 투어버스 특별 이벤트 Go Go 시간탐험대 진행 [정선군제공]

<연리지TV-편집장 지병호> 정선군(군수 최승준)에서는 10월 22일~11월 20일 기간 중 매주 토요일과 정선 5일 장날인 2일, 7일 정선 2층 투어버스를 활용한 특별 이벤트 “Go Go 시간탐험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난 5월부터 도시의 삶에 찌든 여행객에게 강원도 청정 정선의 자연 풍경을 만끽하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KTX 강릉선과 연계하여 운영하고 있는 와와정선 2층 투어버스는 가을 단풍철을 맞아 이용객이 급증하고 있다. 특별 이벤트 주요 내용은 과거 전통 복장 캐릭터 배우 3명이 2층버스에 함께 동승 투어 안내와 상황극, 인생 샷 찍기 등의 특색있는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주요 관광지인 아리힐스 리조트, 정선아리랑 시장, 아라리촌 등에서 아페라, 부채춤, 군무 등의 전통 공연을 통해 여행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와와정선 2층투어버스 이용 요금은 1인 구간 이용은 5,000원, 전일 이용은 10,000원이며, 이용방법은 정선시티투어 전용 홈페이지(http://정선시티투어.com)를 이용한 사전 온라인 예약을 우선하고 빈 좌석이 있을 시 현장 탑승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