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 청소년참여기구 심규언 시장과 간담회
동해시 - 청소년참여기구 심규언 시장과 간담회
  • 지병호 기자
  • 승인 2021.11.1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13일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2층
동해시 - 청소년참여기구 심규언 시장과 간담회
동해시 - 청소년참여기구 심규언 시장과 간담회 [연리지TV]

<연리지TV-편집장 지병호> 심규언 동해시장과 청소년자치기구 청소년들은 13일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2층 ‘꿈온’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청소년과 동해시, 정책으로 하나가 되다’란 주제로, 청소년 중심도시 동해를 실현 위해 행사 기획과 운영, 주제를 전부 동해시 청소년참여기구 청소년들이 직접 담당했다.

 또한 코로나로 심규언 시장과 청소년자치기구 활동하는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운영위원회 소속 30여명 청소년들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청소년들이 2주간 동해시민을 대상으로 사전 조사한 ‘동해시 청소년 정책에 대한 현황’ 및 ‘청소년 정책 개발’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고 심규언 동해시장과 참석 청소년들 간 간담회 진행했다.

 청소년들은 심규언 시장에게 청소년 활동, 진로,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으며 청소년 정책 발굴, 청소년과 청년 지원 시스템 통합 구축, 청소년문화 행사 확대, 청소년 진로교육 지원 등을 논의했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열린 마음으로 청소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을 발굴하여 청소년의 삶의 질이 한층 높아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