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 임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이리더 in 강원 선정
정선군 - 임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이리더 in 강원 선정
  • 지병호 기자
  • 승인 2022.06.3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총 1,400만 원 지원
정선군 임계청소년문화의집 [연리지TV]
정선군 임계청소년문화의집 [연리지TV]

<연리지TV-편집장 지병호> 임계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김진섭)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이리더 in 강원” 공모사업에 선정 총 1,400만 원 사업비를 지원받게 되었다.

 임계청소년문화의집은 공모사업 선정에 따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자를 대상으로 “종합진로체험 A TO Z(처음부터 끝까지)” 프로그램을 7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종합진로체험 A TO Z프로그램은 다양한 직업체험 활동을 통해 직업에 관한 정보 획득 및 청소년들 진로 설계를 위한 준비과정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연극관람, 잡월드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임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대상은 초등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이며, 참여자를 희망하는 학생은 언제나 참여가 가능하며 10월부터는 초등학교 3학년 학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김진섭 임계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은 지역 아동들에게 성장환경 격차 해소를 위한 공모사업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주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지역 청소년들이 건강한 성장과 다양한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