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삼척 비치 썸 페스티벌
2018 삼척 비치 썸 페스티벌
  • 정득진
  • 승인 2018.07.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7일 ~ 29일까지 3일간 삼척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

<연리지 TV - 정득진 기자> ‘2018 삼척비치 썸 페스티벌’이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삼척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삼척시와 대명쏠비치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삼척비치 썸 페스티벌’은 삼척해수욕장번영회 및 동해지방해양수산청이 함께 참여한다.

  특히, 해변 한가운데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썸 식당은 대명쏠비치의 전문 셰프가 지도하고 지역주민이 참여하여 함께 만들어내는 이색적인 음식을 선보인다. 

  한편, 썸 식당은 축제종료 후에도 8월 19일까지 계속 운영되며, 버스킹 공연 등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메인무대에는 휘성, 홍진영, 신현희와 김루트, 크라잉넛 등 인기가수를 비롯하여 밴드공연 및 DJ 클럽 파티 등이 진행된다. 

또한 주말 이틀간 펼쳐지는 파이어퍼포먼스&불꽃쇼는 삼척해변의 아름다운 조명과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올해 처음으로 연출하는 산토리니 컨셉의 모래조각은 대명쏠비치와 어우러져 지중해풍의 정취를 자아낸다. 해변레크리에이션, 시민참여 라이징 스타, 전국 대학생 치어리딩 대회, 해변 놀이터, 푸드 트럭, 마카 프리마켓, 유리공예체험 등 시민과 관광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삼척해변만의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바다 레포츠존에서는 동해지방해양수산청의 무료 카약체험, 액자․팔찌 만들기, 패션타투, 선물뽑기 행사를 비롯하여 해양환경공단과 선박안전기술공단의 해양교육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실속있는 축제장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