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준 정선군수 아르바이트 대학생과 소통
최승준 정선군수 아르바이트 대학생과 소통
  • 지병호 기자
  • 승인 2018.08.0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아르바이트 대학생과 자유로운 대화 - 소통, 공감 시간

<연리지 TV - 지병호 기자>최승준 정선군수는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대학생 아르바이트생들과 교육·문화·봉사·군청체험 등에 대해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는 소통, 공감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간은 지속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방학 기간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느낀 군정에 대한 질문 사항, 앞으로 군정에서 해야 할 일, 청년일자리 발전 방향 등에 대해 최승준 정선군수와의 소통과 대화를 통해 궁금증을 풀어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아르바이트 기간동안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과 함께 학생들이 생각하는 공무원 직업에 대한 미래진로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아르바이트생들은 최승준 정선군수에게 바라는 마음을 적은 소원 종이비행기 날리기를 진행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연일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방학 기간동안 건강하고 활발한 모습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군청체험 아르바이트이 참여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학업에 대한 열정을 더욱 키워 미래에 우리나라를 더욱 밝히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대학생들은 4개 팀으로 나누어 스티커 가위 바위 보, 줄줄이 말해요, 몸으로 말해요 등 즐겁고 신나는 레크레이션을 통해 재미있고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