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서 영월군수 - ♦︎힐링페어 2019♦︎ 힐링공로상 수상
최명서 영월군수 - ♦︎힐링페어 2019♦︎ 힐링공로상 수상
  • 지병호 기자
  • 승인 2019.04.04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된 힐링전문 테마 전시회 "힐링페어 2019"

<연리지 TV - 편집장 지병호> 최명서 영월군수는 4일 서울 양재aT센터에서 열린 힐링전문 테마 전시회『힐링페어 2019』에서 힐링공로상을 수상했다. 

올해 3회차를 맞이한 힐링페어 2019는 4월 4일부터 8일까지 개최하며, (사)힐링산업협회 ․ ㈜이즈월드와이드가 주최, 농림축산식품부 ․ 해양수산부・산림청 ․ 서울시 등이 후원한다. 

힐링푸드, 힐링뷰티, 힐링시티&투어, 힐링클리닉, 힐링세미나 등을 테마 구성된 8,047㎡ 규모의 전시회에는 총 150개사 400개 부스를 운영한다.

올해 두 번째로 시상한 힐링공로상은 국내 힐링 프로그램 개발 및 산업 발전에 기여한 단체장 등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힐링부문에서 공로상을 수상한 최명서 군수는 강원도 유일의 슬로시티이자 2019 한국슬로시티 시장군수협의회 회장로서, 전통문화와 자연을 잘 보호하기 위한 힐링관광산업을 위한 정책 추진이 높은 평가를 받아 이날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최명서 군수는 “영월의 김삿갓면은 강원도 유일의 슬로시티이고, 청정한 동강과 깨끗한 환경을 활용한 힐링관광을 추진하고 있다”며 “힐링여행으로 활성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한국슬로시티 15개 시군(영월군, 남양주시, 제천시, 태안군, 예산군, 서천군, 김해시, 하동군, 상주시, 청송군, 영양군, 전주시, 신안군, 완도군, 담양군)은 슬로시티 특별관을 운영하고 지역 특산물 및 기념품을 전시하여 한국슬로시티를 홍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