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삼척시 지역특화형 신규자활사업 아이디어 공모
2019 삼척시 지역특화형 신규자활사업 아이디어 공모
  • 지병호 기자
  • 승인 2019.05.12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등학생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가능
- 10명 우수제안자 선정 포상
삼척시 제공
삼척시 제공

<연리지 TV - 편집장 지병호> 삼척시와 삼척지역자활센터는 자활사업의 새로운 방향과 지역적 특성을 반영, 저소득 취약계층 자립을 돕는 자활근로사업 아이디어를 5월 15일(수)부터 6월 28일(금)까지 공모, 관련 설명회는 5월 14일(화) 오후 2시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교양강의동 시청각실에서 개최한다.

공모분야는 창업형, 지역사회문제 해결형, 기업 및 사회단체와 자활사업 연계형으로 사업내용은 저소득층이 참여하여 매출 발생이 가능하여야 하며 2~3년 동안 운영 후 창업이 가능한 사업이거나 지역사회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업 또는 기업 및 사회단체와 자활사업이 연계 가능한 사업이어야 한다.

응모자격은 고등학생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기업 및 사회단체도 응모 가능하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신규 자활사업으로 채택되어 활용될 예정이며 총 10명의 우수제안자를 선정하여 포상할 계획이다.

공모신청서 서식은 강원광역자활센터 홈페이지(gwjahwal.or.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공모전에 대한 문의는 삼척지역자활센터(☎ 033-574-1658)로 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삼척지역자활센터, 강원광역자활센터, 삼척시, 강원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서 공동으로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