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강전망자연휴양림 - 가을을 품다.
동강전망자연휴양림 - 가을을 품다.
  • 지병호 기자
  • 승인 2019.10.2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을 힐링캠핑 오토캠핑장에서
- 해발 630m 구름위의 신선마을 오토캠핑장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 연리지TV (정선군 제공)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 연리지TV (정선군 제공)

<연리지 TV - 편집장 지병호>강원도 정선군 에서 가을 힐링캠핑을 즐기기 전국 캠핑 마니아들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전국 각지에서 캠핑마니아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은 하늘 아래 구름과 시원한 바람,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벗 삼아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캠핑명소로 손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강원 정선 신동읍 고성리에 위치하고 있는 동강전망자연휴양림은 해발 630m의 488,966㎡ 부지에 오토캠핑장 67면과 동강전망대, 동강 사행천(蛇行川)을 형상화한 상징광장, 벽천폭포, 샤워장, 취사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은 '구름위의 신선마을'이라고 불릴 만큼 캠핑을 즐기려는 사람들은 누구나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으로 하늘과 구름과 벗하며 발아래는 굽이굽이 흐르는 동강의 비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눈앞에는 백운산의 아름다움이 한 폭의 그림처럼 최고의 절경을 자랑하고 있어 캠핑의 행복감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 연리지TV (정선군 제공)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 연리지TV (정선군 제공)

 또한 하늘과 구름은 물론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시원한 바람이 으뜸인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은 일출과 일몰의 장관은 물론 하얀 바다를 연상하게 하는 아름다운 운해야 말로 자연이 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아울러 정선군에는 카라반 캠핑과 데크 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화암약수야영장을 비롯해 울창한 소나무 숲 속에서 향긋한 솔향과 함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회동솔향캠핑장, 도시에서 볼 수 없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많은 천연기념울 희귀 동식물을 만나볼 수 있는 정선생태체험학습장 야영장이 있다.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은 올해 10월 현재까지 8,420여명이 찾아 캠핑을 즐겼으며, 정선군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관내 오토캠핑장은 지난해 42,432명이 올해 10월까지 39,176명이 이용했다.

 정선 관내 오토캠핑장은 정선군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캠핑장 이용 시 예약은 필수이며 자세한 사항은 정선군시설관리공단(☎033-560-342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