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모집
영월군 -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모집
  • 지병호 기자
  • 승인 2020.04.2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소기업벤처부 '2020년 창업보육센터(BI) 신규지정' 선정
- 영월군에 주 사무소가 있으며 사업 개시 3년 미만 창업자
영월군 - 창업보육센터 [연리지TV]
영월군 - 창업보육센터 [연리지TV]

<연리지 TV - 편집장 지병호> 영월군이 중소기업벤처부,‘2020년 창업보육센터(BI) 신규지정’ 영월군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입주일 기준 영월군에 거주하며 우수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 창업자 또는 입주일 기준 기업의 대표자가 영월군에 거주하거나, 영월군에 그 기업의 주된 사무소가 있으며, 사업을 개시한 날로부터 3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창업자다.

입주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 이내로, 영월군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기업에는 기업 경영에 필요한 멘토링 및 전문가 컨설팅 연계, 강원도, 영월군, 한국광해관리공단 등의 정책자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입주를 희망하는 창업자는 오는 5월 15일(금)까지 입주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 신청서류를 영월군청 경제고용과(또는 영월군창업보육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검토와 창업자의 역량, 기술력, 사업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5월중 선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저렴한 창업공간 임차료와 맞춤형 창업지원프로그램 운영, 전문가 코칭, 각종 지원사업, 창업정보 수집 등의 다양한 이점은 창업기업들이 성장하고 도약하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규 창업기업을 성장 단계별 지원을 통해 우리군 경기 활성화를 주도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입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 홈페이지, 영월군청 경제고용과 기업지원팀(☎033-370-2397) 또는 영월군 창업보육센터(☎070-8255-0279)으로 문의하면 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