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교육청 - 2024학년도 한국항공고등학교 입학 설명회 성공적인 개최
강원도교육청 - 2024학년도 한국항공고등학교 입학 설명회 성공적인 개최
  • 지병호 기자
  • 승인 2023.06.1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백 관내 및 인근 지역 주민, 중학교 교사, 중학생 40여 명 참석

<연리지TV-편집장 지병호> 태백기계공업고등학교(교장 문명호)는 8일(목) 태백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한국항공고등학교' 입학에 관심이 많은 지역주민, 학부모, 중학생, 중학교 교사 40여 명을 대상 ‘2024학년도 한국항공고등학교 입학 설명회’를 개최했다.

태백기계공고는 2024학년도에 한국항공고등학교로 교명을 변경 개교하며, 강원도형 마이스터학과 운영으로 항공정비시스템과 3개 반 48명을 모집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항공정비사와 항공·우주 분야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이번 입학 설명회는 문명호 학교장이 직접 나서 2시간 동안 진행했으며, 입학전형, 장학금제도, 교육과정 등 다양한 주제로 참석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하여 본교 입학에 관한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해소했다.

입학 설명회에 참석한 태백시청 강명주 교육과장은 “지역 내에서 한국항공고등학교에 얼마나 관심이 많은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라며, 한국항공고등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많은 행정적 지원과 관심을 약속했다.

중학교 자녀와 함께 참석한 한 학부모는 “그동안 한국항공고등학교 입시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궁금한 부분을 해소할 수 있었다”라며 “자녀와 상담을 통해 2024학년도 신입생에 도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항공고등학교는 2024년 개교에 따라 대대적인 학교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통하여 학교의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어 나가고 있다. 한국항공고는 ‘더 높은 곳에서, 더 넓은 곳을 향한 비상!’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온라인을 통한 학교 홍보 랜딩페이지(http://kahs.kr)를 운영하고 다양한 학교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