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 "2023 삼척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하는 여름 가족 캠프"
삼척시 - "2023 삼척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하는 여름 가족 캠프"
  • 지병호 기자
  • 승인 2023.07.1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14일~15일, ‘2023 삼척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하는 여름가족캠프’ 진행
- 강원특별자치도 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생존 수영 및 승마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2023 삼척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하는 여름가족캠프 [삼척시 제공]
2023 삼척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하는 여름가족캠프 [삼척시 제공]

<연리지TV-편집장 지병호> 삼척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상수)는 지난 7월 14일 ~ 15일까지 1박 2일간 장애아동 가족을 대상으로 ‘2023 삼척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하는 여름가족캠프’를 진행했다. 강원특별자치도 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생존 수영과 승마체험 등 장애학생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신체활동 체험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첫날 진행한 생존 수영은 강원대 해양관광레저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됐으며, 물에 대한 적응을 시작으로 구명조끼 착용법, 물에 뜨기, 체온 유지 방법 등 위기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들을 교육하였고, 둘째 날은 삼척시 승마협회 회원들과 함께하는 승마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 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우리 아이들을 위해 좋은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해준 삼척시장애인체육회 직원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삼척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며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위해 삼척을 찾아준 많은 분에게 감사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장애 학생들 건강과 체력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장애 인식 개선과 장애인체육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