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 "인생샷 영월사진 미션투어"
영월군 - "인생샷 영월사진 미션투어"
  • 지병호 기자
  • 승인 2023.07.22 13: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생샷 성지 영월에서 사진찍고 여행경비도 지원받자!
- 영월이라 쓰고 인생샷 성지라 부른다.
- 인생샷 찍고 여행경비도 지원 받자!

<연리지TV-편집장 지병호>  영월군은 지역 명소에서 인생샷 사진을 찍고 여행경비도 지원받을 수 있는 미션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월군민을 제외한 만17세 이상 성인이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되면 영월에서 하루 이상 머물며 주요 관광지, 야간 경관, 체험 등의 사진을 자신 SNS에 게시하고 인증받는 방식이다.

 여행경비는 1인 5만원으로 총 150명 지원이며 우수 후기 시상금 50만원도 별도 마련되어 있다.

영월 젊은달와이파크 [영월군 제공]

 영월의 2023년 상반기 SNS 언급량은 전년도 동기 대비 27.1% 증가했는데, 이는 영월에 한반도지형, 섶다리, 별마로천문대, 젊은달 와이파크, 영월관광센터, 청령포 등 다채로운 포토스팟들이 곳곳에 있어 사진을 위한 관광객들에게도 영월 관광지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영월군 제공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월 명소, 숨겨진 포토 스팟들이 SNS를 통해 더 많이 알려져서, 우리 지역 관광 홍보와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월은 사진에 진심인 도시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랜 전통의 사진문화행사인 동강국제사진제가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 동강국제사진제는 오는 7월 21일(금) 시작해 9월 24일(일)까지 66일간 열린다.

인생샷 미션투어 신청 및 여행일정 : 2023.7.14.~9.24. 인생샷 미션투어 신청주소 : https://www.tourjb.com/

영월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수진 2023-08-21 10:46:32
우와 가족들이랑 가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꼭 가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