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민선7기 최명서 영월군수 취임식
영월군 민선7기 최명서 영월군수 취임식
  • 지병호 기자
  • 승인 2018.06.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일 오전 10시 영월스포츠파크 실내체유관 개최

<연리지 TV-지병호 기자> 영월군은 오는 7월 2일 오전10시 영월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민선7기 최명서 영월군수 취임식을 개최한다.

최명서 영월군수 당선인과 염동열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기관 단체장, 군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 모두가 하나 된 의지를 결집하고 새로운 희망을 담은 축하의 장으로 마련함으로써 선거로 나뉜 민심을 화합하고 결속을 다지는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군민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고려하여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고 냉방, 주차장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을 취임식 장소로 정했다.

최명서 영월군수 당선인은 2일 새벽 환경미화원들과 함께 관내 환경정화체험으로 하루를 시작해 오전 9시 장릉과 충혼탑을 참배하고 취임식장으로 이동한다.

취임식은 관내 평생학습 우수 동아리 4팀으로 구성된 난타공연과 동강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약력소개, 취임선서 및 취임사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오후2시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8대 영월군의회 개원식에 참석하여 축사를 하고, 춘천지방법원 영월지원, 춘천지방검찰청 영월지청, 영월경찰서, 영월교육지원청 등 관내 주요 기관을 방문하며 본격적인 군정활동에 나선다.

오후 5시부터는 실내체육관에서 영월군 산하 전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한 직원교육을 실시하여 군민에 대한 공직자의 자세를 재정립할 계획이다.

 
취임을 앞둔 최명서 영월군수 당선인은 시급한 현안 및 과제 해결을 위해 업무파악에 주력하고 군 공무원과의 소통에 집중하며, 민선7기 영월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차질 없는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