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나무집 삼계탕' 좋은 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엄나무집 삼계탕' 좋은 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 지병호 기자
  • 승인 2019.09.2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엄나무집 삼계탕, 매장 수익금의 일부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본부장 박미경)는 원주시 단구동에 위치한 엄나무집 삼계탕(대표 임병철)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연리지 TV - 편집장 지병호>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본부장 박미경)는 원주시 단구동에 위치한 엄나무집 삼계탕(대표 임병철)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엄나무집 삼계탕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 1:1결연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강원도 내 163개의 매장이 참여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는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엄나무집 삼계탕은 엄나무 삼계탕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장은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엄나무집삼계탕과 인연을 맺게 된 것을 환영하며, 좋은이웃가게를 계기로 본 기관과 협력 관계를 지속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임병철 엄나무집 삼계탕 대표는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게 되어 뜻 깊고, 어려운 아이들에게 삼계탕을 지원하게 되어 뿌듯하다”며 지속적인 관심을 보였다.

강원도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033-813-8008)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